자연과 하나되는 생각, 기술을 창조하는 기업

JK종합건설 김형권 대표. 금왕기업인들 이끌다.

관리자 | 2022-09-28 14:42:45 | 조회 423


  
▲ 김형권 금왕읍기업인협의회장.

JK종합건설 김형권 대표가 금왕기업인들을 이끌게 됐다.

금왕읍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금왕읍기업인협의회(이하 금왕기업인회’.)가 JK종합건설(김형권 대표를 2022년도 회장으로 선출했다.

금왕기업인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지난해 말비대면 총회를 통해 김형권 회장을 비롯해사무국장 음창준 한세전력(대표부사무국장 함영선 함영선건축사사무소 대표, 이사에 김영근 은찬종합건설(대표.윤종률 법무사 윤종률 대표.박천기 신원화성(대표.정허헌 인산 대표.홍장선 전환슬라이드 대표.정재천 금왕철강(대표, 감사로는 이근열 상진전선(전무를 각각 임원으로 선출했으며고문으로는 설영건 셀 대표박병욱 금화전선 대표조규훈 중원 세무법인 세무사를 각각 위촉했다.

http:// 22년 금왕기업인회 김형권 회장은 JK종합건설(주) 대표, 음성신문(주) 대표이사, 음성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으로 지역사회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형권 금왕기업인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혼란스런 시기에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회원간 화합을 도모에 힘쓰는 한편, 성본산단, 금왕테크노산단, 유촌산단 등 지역에 소재한 업체를 대상으로 신규회원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원 30명이 소속된 금왕기업인회는 임원과 고문 외에 김상수 미광전기 대표이충현 가이건축사사무소 전무이명섭 금왕농협 조합장조성민 금왕양조영농조합 대표백종구 청운종합상사 대표조용주 변호사조용주법률사무소 변호사, 이중섭 중원산업 대표허진 창성테크 대표이화성 팜스토리 공장장허시구 GNN무역 대표조선익 우성이엔지 대표이세호 서원법무법인 변호사김형기 세라에이치티 회장허영환 풍진솔루션김상기 강산에스티한상욱 에이치에스드림, 장경환 대영상사 대표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사원문 바로보기]